캠프후기

홈 > 커뮤니티 > 캠프후기

메타인지캠프 중1 이*재 - 메타인지캠프에 와서 처음에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01-26 조회145회

본문

메타인지캠프에 와서 처음에는 심심할 때 마다 스마트폰을 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하고 싶은 욕구가 별로 안 생겨서 신기했다.


집에 가서도 계속 스마트폰 사용시간을 줄이려고 노력해야겠다.


매일 아침마다 1시간 30분씩 자립학습을 했는데 그 시간이 정말 효율적이었던 것 같다.


30분 단위로 무엇을 할지 계획을 세워놓고 문제집을 푸니까 그걸 꼭 다하고 싶다는 생각 때문에 집중이 잘 되는 것 같다.


그리고 난 아침 시간이 더 집중이 잘 되는 것 같다고 느껴서 집에 가서도 아침에 숙제와 공부를 할 생각이다.


그리고 여기 멘토선생님들은 다 착하고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같이 수업하는 친구, 언니, 오빠들도 적극적이고 착해서 더 재미있게 지낼 수 있었던 것 같다.


여기서는 과학실험, 글쓰기, 수리토론 등 다양한 과목들을 배워서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잘 했던 것 같다.


특히 난 진로특강 들었을 때가 가장 재미있었다.


왜냐하면 연세대, 고려대 등 좋은 대학교에 간 분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더 뜻 깊은 시간이었다.


그리고 여기서 분산학습 훈련으로 단어와 영문장, 사자성어를 외웠는데 처음에는 힘들고 잘 외워지지 않았지만 가르쳐 준 대로 틈날 때 마다 틈틈이 외우니까 잘 외워지고 나중에는 재미있어 지기까지 했다.


그리고 하브루타 시간에 오늘 공부한 내용을 마인드맵으로 정리하니까 더 기억도 잘 나고 오늘 배운걸 절대 잊어버리지 않을 것 같아 좋았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5, 5479호 (삼성동, 신일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201-86-32491 / 창의틔움 대표자 : 원영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원영만 / 유선전화 : 1544-6012 / 통신판매신고 : 2015-서울강남 - 01567호 이메일주소 : cpsschool@naver.com
공정거래위원회 사업자정보조회 COPYRIGHT 창의틔움.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