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후기

홈 > 커뮤니티 > 캠프후기

메타인지캠프 중등1 안*림 - 오기 전부터 기대를 많이 했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8-24 조회140회

본문


오기 전부터 기대를 많이 했었다.


다른 친구들은 부모님이 취소 안된다고 속이셔서, 생명의 위협을 느껴서, 그냥 어쩌다 보니 왔다라는 다양한 이유들이 있었지만 나는 내가 선택해서 온 것이기 때문에 귀한 1주일이 더 소중한 시간으로 다가왔던 것 같다.


수업을 들을 때 느끼는 나는 여기 와서 참여 중이다.”라는 것을 느꼈을 때, 나눠주신 공책을 다 썼을 때의 쾌감!

마인드맵이 점점 글씨로 가득 차는 것을 지켜보는 희열!


좋은 것을 배워 간다는 느낌이 들면, 여기 오겠다고 선택한 나 자신이 정말 자랑스러웠다.


숙소는 에어컨이 있어서 좋았고 좁아도 편했다.

수업내용과 보는 영상이 비슷한 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자습도 좋고, 틈틈이 단어와 문장과 한자 외우는 것도 좋았다.


누구는 집에 가서 워드북을 불태울 거라고 했지만 나는 두고두고 외워야겠다.

유익한 것을 가져가는 만큼 나는 세상에 보탬이 되는 사람으로 살 것이다.


마지막 날이다.

같이 수업에 참여한(같이 참여한 친구들 중에는 딱히 못돼 먹은 놈이라든지는 없었고 다들 나름 열심히 했다) 분들에게 강제로 끌려왔어도 같이 참여해 줘서 고맙다.(어째 선생님멘트 같은데요)


수업 도와주시고 이끌어주신 멘토선생님께 감사하고

참 유익한 시간이였어요.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5, 5479호 (삼성동, 신일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201-86-32491 / 창의틔움 대표자 : 원영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원영만 / 유선전화 : 1544-6012 / 통신판매신고 : 2015-서울강남 - 01567호 이메일주소 : cpsschool@naver.com
공정거래위원회 사업자정보조회 COPYRIGHT 창의틔움.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