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후기

홈 > 커뮤니티 > 캠프후기

메타인지캠프 Grade7 오*민 - 처음에 엄마가 나에게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8-24 조회168회

본문


이 캠프는 처음에 엄마가 나에게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어서 나를 이 캠프에 보내셨다.


이 캠프에 대해 들었을 때 나는 나에게 필요한 캠프라는 생각이 들었다.

공부를 더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과 공부를 더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었다.

그래서 나는 이 캠프에 대한 호기심을 품고 왔다.


막상 이 캠프에 와보니 좋은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무엇보다 공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배울 수 있었다.

그 동안 나는 시간계획을 짜고 공부를 해보지 않았는데 캠프에 와서 계획을 짜고 정해진 계획에 따라 공부를 해보니 시간을 훨씬 효율적으로 쓴 것 같다.


일단 내가 어떻게 얼마만큼 공부를 해야 정해진 양을 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다.

훌륭한 선생님들이 공부하는 방법과 메타인지에 대해 강의를 해주셨다.


우리는 그 선생님들께 많은 것을 배우고 다양한 활동을 했다.

덕분에 공부하는 방법을 제대로 알게 되었고 내가 잘못하고 있는 부분도 깨닫게 되었다.


나는 여기에 오기 전에 내 꿈에 대해서 깊이 생각해 본 적이 없었다.

하지만 멘토선생님과 상담을 한 뒤 내 꿈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생각이 들었다


담임 멘토선생님 뿐 아니라 여러 전공의 멘토선생님들께 그 분야에 대해서 더 많이 물어보고 답을 들을 수 있어서 진로에 대해 많은 도움을 받았다.


67일 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좋은 친구들과 같이 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회였고 메타인지에 대해서 더 잘 알 수 있게 되어서 좋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나의 미래의 꿈에 더 가까워진 것 같아 뿌듯하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5, 5479호 (삼성동, 신일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201-86-32491 / 창의틔움 대표자 : 원영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원영만 / 유선전화 : 1544-6012 / 통신판매신고 : 2015-서울강남 - 01567호 이메일주소 : cpsschool@naver.com
공정거래위원회 사업자정보조회 COPYRIGHT 창의틔움.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