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후기

홈 > 커뮤니티 > 캠프후기

CPS입문 중등2 김*희 - 공부만 시키는 캠프라기 보다는 체험활동을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1-27 조회120회

본문

캠프를 오기 전에는 별 이유 없이 오기 싫다고 했었는데, 막상 와보니 재미있는 활동들도 하고 좋은 친구들, 동생들을 만나게 되어 너무 뿌듯했다.

 

아예 공부만 시키는 캠프라기 보다는 체험활동을 중요시하는 캠프여서 그런지 정말 재미있었던 일주일이었다.

 

또한 하브루타와 메타인지로 하는 수업은 정말 인상 깊었다.

 

타임플래너는 실제로 작성해 보면서 내 일과가 정리되는 느낌이 들기도 했고 학원에서 맨날 수동적으로 생활하다가 CPS캠프에 와서 재미있게 공부방법 훈련을 받고 스스로 계획하고 실행하는 생활을 해보니 너무 좋았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 여름방학에도 또 오고 싶을 정도로 인상 깊고 재미있는 추억이 될 것 같다.

 

앞으로 나는 타임플래너도 꾸준히 작성하고 공부한 내용을 정리할 땐 마인드맵을 사용하는 등 내 공부방법에 변화를 줄 것이다.

 

앞으로도 새로운 공부법이 내 몸에 배도록 열심히 노력해야겠다.

 

솔직히 일주일이 길면서도 짧은 시간이어서 그런지 많이 아쉽고 다시 처음으로 돌아간다면 처음부터 멘토쌤들과 더 친해졌을 것 같다.

 

나는 메타인지를 하면서 조금 힘들긴 했지만 여태껏 경험해 보지 못하였던 새로운 공부법을 알 수 있게 되어서 신기했다.

 

또 타임플래너를 실제 제대로 써보니 시간을 계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내가 좀 자랑스러워졌다.

 

많은 것을 알려준 이 캠프에 너무 감사하다.

 

그리고 멘토쌤들 모두 사랑해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5, 5479호 (삼성동, 신일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201-86-32491 / 창의틔움 대표자 : 원영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원영만 / 유선전화 : 1544-6012 / 통신판매신고 : 2015-서울강남 - 01567호
COPYRIGHT 창의틔움.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